세금 시스템의 투명성 및 규정 준수

조세제도의 민주적 운영방안

 

민주적으로 선출된 정부를 통해 공동의 사회적, 경제적 목표를 추구하는데 있어서 시민들이 집단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지속적인 능력은 사라지는 납세자에 의해 야기되는 세금 준수에 대한 도전에 대처할 수 있는 세무 부서의 능력에 달려 있을 수도 있다. , 조세 준수의 도전에 걸려 있는 것은 단순한 세수가 아니라 민주주의 그 자체라는 것이다.

정부는 민주주의의 수호자, 민주주의가 어떻게 성장해야 하는가에 대한 집단적 양심과 지혜의 보고, 그리고 민주주의가 세계화에 수반되는 급속한 사회적, 기술적 변화에 어떻게 적응할 것인지에 대한 결정권자들이다. 납세자들은 세금의 대가로 재화와 용역을 받을 뿐만 아니라 민주주의 원칙과 절차를 존중하고 보호하는 건전한 지배구조도 받아야 한다.

 

이 결과를 전달하는 정부의 능력은 여기에서 청렴이라고 일컬어진다 납세자들이 준수를 제공한다면, 국세청은 정부의 한 부분으로서 청렴에 보답해야 한다. 이 결론 장에서는 과세 맥락에서 준수와 무결성의 상호작용을 검토한다. 첫 번째 두 섹션에서는 무결성과 준수에 대한 작업 정의를 개발한다. 다음으로, 준수와 무결성 사이의 관계는 시민의 관점을 받아들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조건과 그러한 고려가 소외된 조건에서 탐구된다. 이러한 주장은 세무 당국이 대화와 설득을 장려하는 정책을 통해 시민을 포함한 준수 접근방식을 추구할 때, 동기와 제재의 효과적인 조합을 통해 무결성과 준수를 최적화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이다.

 

 

청렴성과 준수는 세무당국이 시민의 감성에 관계없이 행정 또는 법률 기반구조의 변경만으로 준수를 개선하려 할 때 가장 큰 갈림길에 놓일 위험이 있다. 마지막으로, 이 장에서는 준수와 청렴을 최소의 위험으로 하는 방법으로 세제 개혁 과정을 안내하기 위한 몇 가지 예비 원칙을 제시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시민들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견해를 고려할 필요가 인정된다. , 조세 재설계 과정은 세법과 법적 절차, 데이터 베이스와 저장 시스템의 복잡성, 감사와 집행 관행, 그리고 세금이 정부 정책과 정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의 전문가 조언과 함께 지역사회의 관점에 대한 관여의 중요성을 인식해야 한다.

 

세무시스템 무결성 정의

 

최근 몇 년간, 청렴의 개념은 개인의 집단적인 수준까지 확대되고 있습니다. 기관들은 윤리적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줄 때 청렴함을 보여준다고 한다. 이러한 역량은 도덕적인 문제에 대한 인식, 그것의 복잡성에 대처하는 개방성, 사업 계획 내에 도덕적 책임을 포함시키기로 결심하고 도덕적으로 책임감 있는 결정을 실천에 옮기는 다음 과정을 포함한다. 이윤이 성공의 밑거름이 되는 민간 부문보다 옳은 일을 하고 경쟁력을 얻는 것 사이의 긴장감은 어디에도 없다. 그러나 청렴도가 떨어지는 것은 민간부문만의 문제가 아니다. 공공 부문 기관들은 그 표현이 다른 형태를 취하지만 그 문제로부터 면역이 되지 않는다.

공공 부문 내에서 운용되는 시스템은 그것이 목적의 통일성과 건전성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지역사회의 요구에 대응하여 그 목적을 성찰하고 발전시키는 과정을 갖추었다면 청렴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단결은 목적의 유일성이나 제도적 단순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대신에, 그것은 조직의 많은 목표가 추구되고 그것의 많은 과정이 서로에 대한 인식과 대응성을 가지고 실행된다는 점에서 연결성을 전달한다. 요컨대, 통일은 추론과 반성을 통해 어떻게 부품이 결합되어 가치 있고 의도적인 전체를 형성하는지에 대한 운영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최소한 부분들 간의 느슨한 조정을 내포하고 있다.

 

통합 기준에 대한 무결성의 결여는 조직의 중요한 목표와 반대되는 하위 수준에서 목표를 추구할 때 발생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전체 수익의 보호를 위태롭게 하는 특정 종류의 세금에 대한 징수 제도의 도입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조직의 중요한 목표가 충족될 경우 하위 수준에서 취해진 조치가 상위 수준에서 예상되는 조치와 반대된다는 점에서 이러한 수직적 유형의 무결성 변종이라고 부를 수 있다. 다른 때에는 조직의 동일한 수준에 있는 서로 다른 기능집단이 정보를 공유하지 못할 수 있으며,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상대방의 능력을 훼손하는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과시는 수평적인 종류의 무결성의 부족을 설명한다. 단합은 노력의 전체적인 조정을 전달하는 반면, 건전성은 노력 방향의 도덕적 적절성을 전달한다. 민주주의 안에서, 기관의 목적의 건전성에 대한 궁극적인 판단은 국민이 되어야 한다. 청렴도가 목표와 과정이 사람들에 의해 지지를 대기는 의미에서 제도에 대한 현재 형태의 뿐만 아니라 약속 있고, 또 시스템의 개정까지 약속을 포함한다. 그것이 표현하는 계속해서 역할을 할 수 있다. 서비스는 지역사회를 청취하고 '시민들이 그들의 공통의 이해관계를 명확히 하고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뿐만 아니라, 정책과 관련하여 정부에 대한 대응력을 수반한다.

 

통일성, 목적의 건전성 및 대응성은 기관의 건전성을 만족스럽게 나타내지 못한다. Calhoun은 개인의 수준에서 진실성은 문제에 대해 논리적으로 잘 타당한 입장을 개발하고 이러한 약속을 지키는 것 이상을 수반한다고 보았다. 착안한 성실은 자기 방종으로 간주될 수 있다. 이 청렴도 분석을 날카롭게 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추가 요소는 사회적 차원이다. 청렴성은 어떤 사람이 다른 결과를 초래했을지도 모르는 다른 사람들과 마주쳤을 때 그 자리를 '참석'할 뿐만 아니라 '참석'할 것을 요구한다.

높은 성실성은 제도적 관여를 포함한다. 그러나 기관들은 다음과 같은 일을 할 수 없다. 그 임무는 조직의 지도층 계급에 속해야 한다. 공공 부문에서는, 지도적 책임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대표하고 그것이 왜 중요한지 정부와 지역사회와 의사 소통함으로써 그들의 조직의 무결성을 증명한다. 종종 인용되는 공공 서비스 문구인 '정부에 솔직하고 두려움 없는 충고를 한다'는 것은 청렴성의 이러한 측면을 예시하고 있다. 자신의 최선의 판단에 따라 발언하고 행동하는 것을 강력하게 단념할 때 청렴성이 결여될 것이며, 이에 따라 '할 가치가 있는 일에 대해 심의할 수 있는 가능성을 배제한다'고 할 것이다. 성실은 자신의 판단에 대한 적절한 배려를 수반하지만, 그것은 '단지 자신의 주장을 고수하는 문제'로 생각되어서는 안 된다고 서둘러 덧붙인다. '무죄', '폭행', '방어', '불능', '근심', '비판'은 일반적으로 청렴과 관련된 자질이 아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최선의 판단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외관이 아니라 청렴하게 행동하는 것 같다. 그러므로, 진실성은 집단 구성원들을 다른 방향으로 끌어당길 수 있고, 이러한 차이가 표면화될 때 다양한 위치와 긴장을 만들어낼 수 있다. 결과적으로, 청렴은 생각과 행동의 질서정연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오히려 시민과의 심의를 통해 도출된 중요한 공유 목적의 우산 아래, 솔직하게, 두려움 없이 다양한 의견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면서, 리더십을 발휘하면서, 나태함을 뚫고 나아갈 수 있는 능력을 반영한 개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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